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월 넷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부

by 송장로 2020. 10. 19.
반응형

2015.10.25. 넷째 주. 송장로/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생명 싸개로 싸서 주의 장중에 거하게 하시는 은총에 찬양과 존귀와 경배를 드립니다. 지난 주 말씀으로 영적 노안에 있던 저희의 영적 시력을 회복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성령이 예수 보혈의 강으로 생명수 강으로 우리 내면 깊숙한 곳을 관통하여서 성령의 지혜와 능력을 덧입는 성령 충만한 은혜의 예배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498주년 종교개혁주일을 맞아 우리가 구습을 따르는 옛사람을 벗어 버리고 심령이 새롭게 되어 의와 진리의 거룩함을 받은 새사람이 되도록 정결하게 씻어 주시옵소서. 죄악된 습관의 올무와 반복의 쳇바퀴를 벗고 우리 삶이 성화하도록 다스려 주옵소서.

 

우리가 오직 성경,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그리스도,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개혁하는 선진 대한의 국민으로 통일 대국을 이루는 초석을 다지게 통치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반석이 되시는 하나님! 우리 0000교회가 진리의 등대요 구원의 방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며 말씀과 기도와 찬양에 운동력이 힘차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사업장과 직장과 가정과 학업과 건강과 물질 등에 매인 매듭은 풀어 주시고 구하는 이는 받음을, 찾는 이는 찾음을, 두드리는 이는 열림의 은혜를 안겨 주시옵소서.

 

환우에게는 치유의 은사로 강건함을 주시고 새 신자는 소망을 꽃피우게 하여 주시옵소서. 원로목사님과 장로님과 어르신네를 사랑의 지팡이와 은총의 막대기로 늘 안위하시며 아름답게 익어가는 여생에 평강과 장수의 복을 주시고 금 면류관을 씌워 주시옵소서.

 

너는 내 것이라 지명하여 기름 부으신 000 담임목사님의 영육을 강건하게 하시고 목회와 가정에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은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이제 보약의 말씀을 주실 때 우리의 듣는 귀가 영적 주파수를 맞추며 복되게 열려서 음부의 권세를 이기고 천국 열쇠와 영생의 복을 받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00 성가대의 성령충만한 영혼의 찬양이 영광의 빛으로 찬란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배를 위하는 손길들에 손이 부지런한 자는 부하게 되는 복을 풍성하게 주시옵소서. 충만한 은혜로 영원한 사랑과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15. 10.25. 넷째 주일은

종교개혁주일로

성령강림 후 제22주였습니다.

2부 대표 기도문을 올립니다.

-2020.10.19.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