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부

by 송장로 2020. 11. 2.
반응형

2017.11.12. 둘째 주. 송장로/

인애하시며 영존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창조하신 동산의 풍성한 소산물을 거저 주시고 먹이시며, 졸지도 주무시지도 아니하시고 저희의 삶을 안위해 주시는 무한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찬양과 존귀와 경배를 올립니다.

 

화평하게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주님의 십자가 안에서 마음에 막힌 벽을 허물고, 언제나 좋은 생각 경건한 생각을 품는 성령 충만한 예배로 인도하옵소서.

 

지난주 주님의 살과 피를 먹고서도 온전히 새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하고, 생각에 일치를 보지 못한 저희의 허물을 용서해 주옵소서. 또한 생각의 다름을 존중하는 복 있는 사람들이 악인들의 꾀를 쫓지 않고,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않고, 말과 행동이 겸손하며 온유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산성이 되시는 하나님! 위정자들에게 다양성 속에 협치를 통해 하루속히 혼란한 정국을 안정하고 병리현상을 치유할 수 있는 지혜와 혜안을 주시옵고, 균형적인 외교로 나라의 위상을 높여가며 희망찬 대한민국을 구축하게 하옵소서.

 

선교사 복지 주일을 겸하는 복된 날! 열악한 환경에서 선교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시는 선교사님들이 선교현장에서 다양한 필요를 충족함과 아울러, 사기진작에 긍지와 도전정신도 함양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가 지원하는 000, 000, 000, 000 선교사님들의 가정을 온전히 보호하며 도와주시옵소서.

 

능력의 하나님! 우리 교회가 성령의 매는 줄로 하나 되어 합심해 기도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저희들이 그 선하신 뜻을 받들어 화목하길 원합니다. 수능생들이 D-4일을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준비하여,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응시하여 좋은 결과를 얻고, 장래의 꿈을 펼쳐 가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다> 하셨사오니, 저희가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간절히 사모하여 주께 힘을 얻고 시온의 대로를 걷는 은혜를 내려받게 하옵소서. 우리교회가 원대한 비전과 백 년의 영광을 바라보며 미래로 나아갈 때 000 담임목사님을 중심 하여 믿음의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며 승리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이 성령의 새 기름을 늘 공급받으며 영적 파수꾼으로 역동적인 목회를 통해 비전을 성취하고 가정에도 비둘기 같은 평화와 은택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전하시는 권능의 말씀이 우리 삶에 지표가 되고 해결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000 성가대의 신앙 간증의 찬양이 흠향되어 모두 다 은혜의 단비를 맞게 하옵소서. 우리를 항상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17. 11.12. 둘째 주일은

선교사 복지 주일로

성령강림 후 제23주였습니다.

기도문을 클릭하시는 모든 분들이

항상 축복받으시길 기원하며

1부 대표 기도문을 올립니다.

-2020.11.2.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