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수감사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0. 11. 11.
반응형

2018.11.18. 추수감사주일. 송장로/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영접하는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시고, 십자가의 도가 구원을 받은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 되게 하시는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거룩하고 복된 날, 지금까지 저희를 지키시고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예물을 올리며 추수감사 축제를 지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의 무한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 생애에 최고로 감사할 일은 구원 받은 사실임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 동안 노방전도와 기도회로 준비한 총동원 전도주일에 원근 각처에 흩어져 살고 있는 심령들이 사모하는 마음으로 함께 예배하오니 풍요로운 결실이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인애하신 하나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신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열매가 부족한 저희의 허물을 통회하오니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용서해 주시옵소서. 더욱 순종하고 충성하는 삶으로 많은 열매를 추수하도록 인도하옵소서.

 

현명한 사람은 들으면 알고, 똑똑한 사람은 보면 알고, 미련한 사람은 당해야 알고, 답답한 사람은 망해야 안다는데, 국민들이 같은 사안에 반복해서 속지 않도록 계몽하셔서, 내로남불과 거짓과 비리가 척결되고, 정의와 공정한 사회가 구현되도록 섭리하옵소서.

 

위정자들이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경제질서를 지키고, 국가안보와 경제가 파탄 나지 않도록, 국민이 도탄에 빠지지 않도록 현명하게 국정을 운영하도록 인도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교회가 항상 구원의 방주요 소망의 등대로 사명을 감당하며, 성령 충만 말씀 충만 은혜 충만으로 백 년의 영광을 바라보며 전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열방의 선교사님들과 국내 비전교회와 선교기관에 도움의 손길 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신앙이 겸손과 섬김과 배려와 화목과 순종의 자리에 겸허히 낮은 자세로 임하여, 우리 삶의 터전마다 사랑과 은혜와 복이 넝쿨째 들어와 기쁨과 평안이 꽃피게 하옵소서.

 

교회에 어린아이의 해맑은 웃음이 늘어나고, 배움의 자녀들은 지혜와 총명이 자라나 차세대의 주역이 되며, 청년들은 비전을 성취하고 승승장구 승리하며 도약하게 하옵소서.

 

환우들은 진정한 자유와 치유의 은혜를, 어르신들은 무병장수의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교회에 발을 들인 분들이 믿음의 복, 구원의 복, 영생의 복을 받고 만사형통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담임목사님에게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에 잘되고 영육이 더욱 강건해 지는 복을 주시고 간구하는 권능의 말씀과 축복하시는 기도를 성령님이 인도하옵소서.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하실 때, 나를 살피고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믿음으로 우리의 주린 영혼이 살찌며, 낙심한 영혼이 위로를 얻고, 구하는 것마다 받음의 은혜가 충만케 하옵소서.

 

감사드리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소리 높여 주님을 찬양하는 00 성가대에 예부터 주신 복 한없는 그 사랑을 선물로 주시옵소서. 듣는 만민도 소리 높여 기뻐하며 복을 받게 하시옵소서.

 

오후 예배의 찬양 간증 콘서트 및 성가대 찬양제도 축제의 향연이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모든 순서마다 성령님이 임재하시고 인도하여 주실 것에 감사드리며,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18.11.18. 셋째 주일은

추수감사주일 연합 예배로

성령강림 후 제26주이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도하시는

분들이 축복받으시길 기원합니다.

-2020.11.11.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