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순절 새벽기도회 기도문 - 송장로

by 송장로 2020. 3. 16.
반응형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은혜의 장중에 거하게 하시고, 오늘 새벽을 깨우며 선물하신 새날의 시작을 성령님과 교통하며, 사순절 새벽 기도회로 모여서 찬송하고 말씀 듣고 기도하며 은혜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공로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고 구원의 은총을 주셨으니 택함 받은 자가 성화된 삶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사순절기에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의 사랑과 고난을 생각하며, 우리의 뜻과 생각을 믿음으로 십자가에 못 박고, 경건하고 순결한 모습으로 겸허히 순종하며 거듭난 속사람으로 은혜의 바다에 소망의 닻을 내리게 하소서.

아무리 세상이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우리 안에 정직한 영을 주시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살며, 겨자씨와 누룩처럼 좋은 유익을 끼치게 하옵소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일상생활의 형태가 참담하게 바뀐 현실을 보며 전능자의 묵시가 있음을 믿습니다. 전능자의 능력으로 하루속히 코로나19 바이러스를 퇴치하고 종식되게 하소서.

새벽에 이적들을 행하신 하나님! 이 새벽에 나라와 교회와 가정의 울타리 안에서 국가의 안위로부터 우리의 직장과 사업과 건강과 물질과, 자녀들의 꿈과 소원과 목표 등을 내려 놓고 기도할 때에, “가라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 하신 말씀의 언약을 응답 받으며, 만사에 형통한 은혜가 충만충만하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0000속의 찬송을 흠향하시고, 복에 복을 더하여 삶에 환희가 넘치게 하옵소서.

사순절 새벽기도회를 통해 우리의 갈급한 심령을 <또 다시 찬미하며 감람산으로> 인도하시는 담임목사님의 영육을 더욱 강건하게 하시고 비전을 성취하게 하옵소서. 이제 담임목사님이 주시는 주의 말씀이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 되어, 우리가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열심을 품고 하나님을 섬기게 하옵소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시며 기적을 행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세상 흔들리고 : 원제 오직 믿음으로 > 고형원 작사· 작곡
1.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2.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