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우를 위한 기도문

by 송장로 2021. 1. 21.
반응형

환우들을 위한 기도. 송장로/

만병의 치유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고통과 좌절과 고독과 손실을 수반하는 병환과 씨름하는 환우들이 연단의 과정에서 역경을 이기고, 결과적으로 인생에 플러스가 되는 유익을 찾을 수 있도록 위로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사랑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 5:15,16) 말씀에 의지하여, 환우들이 질병으로 인한 고통의 멍에를 하루속히 벗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치유의 기적을 행하시는 하나님! 병든 몸을 불쌍히 여기고, 병든 영혼을 긍휼히 여기사,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하신 주님의 강력한 능력의 손길로 환우들을 안수하시어, 치료받고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칠흑 같이 어두운 병마의 두려움을 이기고, 낮 같이 밝은 광명의 빛 속에서 회복을 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 하시며 나병 환자를 고치시고, 백부장의 믿음을 보시고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 하시며 중풍병의 하인을 고치시고, 딸아 안심하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 하시며 열두 해 동안이나 혈루증으로 앓는 여자를 고치시고, 너희 믿음대로 되라 하시며 맹인들의 눈을 밝아지게 하시고, 귀신 들려 말 못하는 사람을 말하게 하신(마 8-9장)> 기적의 표징들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11:24) 하신 약속의 말씀이 약동하여, 질병의 멍에를 쓰고 어둠의 터널을 통행하는 환우들의 간절한 기도에 응답해 주옵소서.

 

여호와 라파, 치료의 하나님! 온갖 질병과 투쟁하며 치료와 회복의 과정에서 반복해 겪는 고통과 염려와 상실과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도 굳건히 믿음을 지키는 사랑하는 환우들을 긍휼히 보시고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환우들이 더 이상 다른 질병으로 고통당하지 않고 자유롭게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은 생명의 영이요, 살리시는 영이요, 치유의 영이요, 회복의 영이요, 만유의 주재자이심을 믿습니다. 모든 질병의 뿌리를 뽑아 주셔서 이제 어떤 바이러스의 공격도 능히 견뎌 내도록 몸의 면역력이 강화되고 염증과 통증도 사라지기를 원합니다.

 

막혀 있는 혈관들이 확장되고 뿡 뚫리게 하소서! 굳어 있는 근육들이 풀어지게 하소서! 죽어 있는 신경들이 살아나게 하소서! 죽어 가는 피부들이 살아나게 하소서! 모든 세포들이 새 생명을 얻게 하소서! 모든 근육들이 다시금 강한 힘을 얻게 하소서! 모든 몸의 기능들이 정상을 되찾게 하소서! 우울증과 의심증 등 마음의 병도 치유하여 주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환우들이 <네 믿은 대로 될지어다,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 너희 믿음대로 되라>하신 말씀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하나님의 강력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여 주셔서, 환우들이 완전히 나음을 입고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며, 건강을 회복하여 기쁨과 소망이 넘치는 삶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모든 병을 고치시며,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청춘을 독수리 같이 새롭게> 하여 주시는 한량없는 은혜에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모든 분들이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가 잘되며

강건하게 되는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소서!

-1월에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