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10월 넷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1. 10. 16.
반응형

[10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갈급한 심령에 성령의 단비를 부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사계절에 철 따라 우로와 햇빛을 내려 파종한 씨가 잘 자라서 풍성한 열매를 결실하도록 섭리하신 은총에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리도록 복된 날의 예배자로 인도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허락하신 복된 날에 저희가 성전을 사모하여 또 예배를 사모하여, 성전에서 또는 각자의 처소에서, 10월 넷째 주 주일예배를 대면과 비대면으로 예배하니 감사합니다. 갈급한 심령으로 예배하는 성도들이 성령의 단비를 내려받고 축복받기를 원합니다.

 

고난과 환난이 어우러져, 지쳐 넘어지기 쉽고 힘들어 쓰러지기 쉬운 시대에 살면서도, 아직도 깨달음이 부족하고 애절한 간구의 기도가 부족한 저희의 허물을 용서해 주소서. 저희가 성령의 기름부음을 받고, 신실한 기도의 용사로 성숙한 신앙인이 되게 하소서.

 

진실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위정자와 지도자들이 정직하고 신실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명과 본분을 회피하지 말게 하소서. 도덕과 양심과 능력을 겸비하고, 국민들의 모범이 되는 지도자가 선출되게 하소서.

 

선행과 공덕이 밑받침되지 않은 부귀영화와 영달은 일장춘몽임을 자각하게 하소서. 성경에 지혜로운 자는 영광을 기업으로 받거니와 미련한 자의 영달함은 수치가 되느니라(3:35) 하신 말씀을 명심하여 더 이상 국민을 기망하지 않게 하소서.

 

신실하신 하나님 아버지! 한국교회의 목회자와 교역자와 성도들이 험난한 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하여 진정으로 합심하여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기도의 불길에 주님이 진정 기뻐하시는 교회다운 교회, 목사다운 목사, 성도다운 성도로 거듭나도록 성령의 불길이 맞불이 되어 간구하는 기도에 응답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오직 믿음으로 사는 믿음의 공동체에 하나님은 은혜의 저수지가 되심을 믿습니다.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으며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음을 믿습니다. <오직 믿음으로> 찬양이 우리의 고백이 되게 하소서.

 

어둠이 짙어 가는 세상에 점점 영향력을 잃어가는 교회와 신앙의 지체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이 세상의 등불이 되고 소망의 빛이 되게 하소서. 시대적인 영적 흐름에 더욱 분발하여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온전히 건설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목회자와 교역자와 성도들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합니다. 모든 가정마다 행복과 축복의 문이 활짝 열리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소서. 믿음의 정착촌에 안착한 모든 심령들이 범사가 잘되며 강건하고 형통하게 하소서. 풍성한 결실의 가을에 하늘 양식과 땅의 소산물을 풍부하게 저장하게 하소서.

 

인격과 지성과 영성을 두루 갖추고 범사에 탁월하신 담임목사님이 강철 같은 단단한 능력과 솜털 같은 사랑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대면과 비대면으로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경청하는 귀와 온전히 순종하는 마음을 주시기 원합니다. 옥토에 떨어진 말씀이 30, 60, 100배의 결실을 거두는 복된 예배가 되게 하소서.

 

교회를 위해 예배 안내와 헌금 수납과 방송 송출과 차량 운행과 주차 안내와 강단 꽃꽂이와 특별 찬양과 반주 등으로 수고하고 헌신하는 모든 손길들에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이 충만하게 하소서. 예배하는 심령들을 일일이 축복하시며 오늘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샬롬! 2021.10.24. 10월 넷째 주일은

성령강림 후 제22주입니다.

10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승리하세요!

-2021.10.16.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