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11월 셋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1. 11. 13.
반응형

[추수감사절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신실하시고 온유하시며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 택정하신 믿음의 백성들을 변함없이 사랑하시고 은혜의 보좌 곁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온유하심과 자비하심에 감사와 찬송과 경배를 올립니다. 열납하시고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11월의 셋째 주일을 믿음의 결정체인 감사를 모아 감사를 올려 드리는 추수감사절로 지키며 추수감사주일 예배를 경축합니다.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하나님에게 감사하며 주님의 이름을 송축하는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추수감사주일에 구하는 것은 많으나 감사가 부족한 저희의 믿음 약함을 자복합니다. 자복하고 회개하는 심령에 긍휼을 베풀어 용서해 주옵소서.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아뢰며 범사에 감사하게 하소서.

 

진실의 등댓불을 환하게 밝히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여·야 대선 후보들이 벌써부터 치열한 경쟁으로 진실과 거짓의 논쟁을 일삼으며 치졸한 꼴불견의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성경에 진실한 입술은 영원히 보존되거니와 거짓 혀는 잠시 동안만 있을 뿐이니라(12:19) 하십니다. 위정자와 지도자들이 모든 악독과 모든 기만과 외식과 시기와 모든 비방하는 말을 버리고(벧전 2:1) 도둑질하지 말며 속이지 말며 서로 거짓말하지 말며(19:11) 솔선수범하는 도덕성에 청렴결백하게 하옵소서.

 

또한 신실한 증인은 거짓말을 아니하여도 거짓 증인은 거짓말을 뱉느니라(14:5), 속이고 취한 음식물은 사람에게 맛이 좋은 듯하나 후에는 그의 입에 모래가 가득하게 되리라(20:17) 말씀하셨으니, 말씀을 들으면 아는 현명한 국민들이 되게 하소서. 모든 주권자들이 올바른 판단력으로 더 이상 어둠의 영에 미혹되어 속지 않게 하소서.

 

감사의 예물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저희가 가을 추수기의 결실을 올리는 감사 예물을 기쁘게 흠향하여 주소서. 감사 예물을 올리는 손길마다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거저 안겨주시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범사에 감사하는 신실한 믿음을 더하시어, 우리의 삶에 때마다 감사가 넘치게 하소서.

 

담임목사님이 하늘의 영적 메시지를 강론하실 때, 주님의 역사하심을 체험하게 하소서. 저희가 주님의 이름을 부르며 간절히 간구하는 기도에 응답하여 주소서. 전능하신 주님의 능력을 간구할 때 치유받게 하소서. 회복되게 하소서. 힘과 용기를 얻게 하소서.

 

위드 코로나 상황에서 대면과 비대면으로 예배하기 위하여 고개 숙인 모든 예배자에게 육적으로나 영적으로나 더욱 강건해지고 풍성해지는 복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수고하고 봉사하는 손길들을 모두 기억하시고 합당한 은혜를 폭포수 같이 쏟아 부어 주소서. 모든 것 위에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11121,

11월 셋째주일은 추수감사절입니다.

추수감사주일에 감사의 예물을 올리며

모두가 축복받기를~ 행복하기를 원합니다.

-2021.11.13.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