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12월 금요심야기도회 기도문

by 송장로 2021. 12. 9.
반응형

[금요심야기도회 기도문]

[금요기도회 대표기도문]

[금요심야예배 대표기도문]

평강의 왕으로 오신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인류의 역사를 섭리하시며 평강의 길로 저희를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하루 일손을 마무리하고 저녁 늦은 시간에 금요 심야 기도회로 모여서 저희가 온 맘과 정성을 다해 주님을 찬양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시간 우리가 주님을 사모하며 예배할 때에 성령 충만함을 덧입게 하여 주옵소서.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예배자로 저희를 성령님께서 온전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영과 진리로 진행되는 금요 심야 기도회의 모든 순서마다 주님이 임재하여 주시고 오직 주님만이 모든 영광을 홀로 받아 주시옵소서.

 

주님 오심을 기다리는 강림절 기간을 지키며 경건하지 못한 저희의 교만함과 완악함을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소서. 회개하는 심령에 교만함과 완악함이 녹아지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소서. 감사와 찬송과 기도로 주님의 성탄을 철저히 준비하게 하옵소서.

 

때를 따라 돕는 하나님 아버지! 동장군이 서서히 활동반경을 넓히며 우리의 몸은 움츠러들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백성들의 일상생활에는 많은 어려움이 봉착하고 있습니다. 전능자의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애절한 마음으로 간구하오니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긍휼로 우리의 심령을 단단히 붙잡아 주옵소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인생의 위기 속에서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를 구원해 주실 수 있음을 믿습니다. 어렵고 힘들 때마다 모든 문제의 해결을 믿음의 기도로 간절히 간구하는 저희의 심령이 되게 하소서. 기도와 영성의 불이 꺼지지 않게 하소서. 위기의 순간마다 우리를 도우시는 능력의 하나님이 항상 함께 하심을 체험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말씀으로 축복하고 찬송으로 은혜 나누고 합심기도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너는 내 것이라 택정하여 영적 지도자로 세우신 담임목사님의 영육을 강건하게 하소서. 이제 담임목사님이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말씀에 권세가 있게 하소서.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이 은혜 충만하게 하소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112월의

금요심야기도회를 통하여

축복받으시길 기원하며

금요기도회 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