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12월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1. 12. 9.
반응형

[2021년 성탄절 대표기도문]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

우리의 영원한 소망과 생명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사망과 어둠의 늪에 빠져 허우적대는 죄인들을 구원하시고자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 아버지의 아가페적 사랑과 한량없는 은혜에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리며 경배합니다.

 

기쁨과 소망이 넘치는 복된 날에 성탄절 예배를 통하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2:10,11) 하옵소서. 천천만만 믿음의 백성들이 주님의 성탄을 찬미하며 경축하게 하옵소서.

 

하늘을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 삼아도 다 기록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로 살면서도, 저희의 마음 한구석에 주님의 뜻을 온전히 순종하지 못하는 죄악이 꿈틀댐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긍휼하신 주님, 이 못난 죄인들을 용서해 주옵소서. 죄로 인하여 상한 마음을 치유해 주시고, 힘들고 어려울 때 일으켜 세워 주시옵소서.

 

진리의 빛으로 어둠을 물리치는 하나님 아버지! 지구촌의 만민을 구원하시고 평화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오신 주님의 성탄을 다시금 경축하고 경배합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었지만 아직은 혼란스럽고 힘들고 어렵고 위험한 환경에 처해있는 상황입니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가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산타 클로스(Santa Claus)의 박애정신이 암울한 세상에 밝은 등불이 되게 하소서. 지구촌의 만민들이 구원의 기쁨을 만끽하며 만방에서 축제의 향연이 되게 하옵소서.

 

위정자와 지도자와 국민들이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며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받들고 의지하지 않는 평화와 번영은 사상누각의 허구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평화의 왕으로 오신 주님만을 의지할 때 진정한 평화와 번영과 축복을 누리게 됨을 명심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성경에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고전 13:13) 하셨으니, 저희가 서로를 배려하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성탄절 예배로 기쁨을 함께 나누는 믿음의 지체들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은혜와 축복을 한없이 누리는 성탄절로 영육이 강건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성가대의 성탄절 칸타타에 부르는 자나 듣는 자 모두가 은혜받고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해지는 축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귀한 손길들과 모든 예배자에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이 충만하게 하소서.

 

성탄절 예배를 통해 담임목사님이 예수 그리스도가 진정한 구원자 되심을 선포하실 때, 성탄 메시지를 받는 저희의 심령이 말씀에 순종하는 참된 제자의 삶으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1:12) 범사에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1.12.25() 성탄절입니다.

성탄절을 맞이하며 모든 분들이

축복받으시길 기원하며 성탄절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Merry Christmas.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