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8월 주일 오후예배 대표기도문(4주)

by 송장로 2022. 8. 20.
반응형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8월 주일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왕국절이 시작된 8월 넷째 주일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들이 천국 시민권을 얻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복된 주일에 천국 시민권을 얻은 기쁨을 안고, 주일 오후 찬양 예배 겸 주일 오후 헌신 예배의 예배자로 모여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왕국절이 시작된 주일의 오후 예배에, 000 선교회 회원들이 함께 모여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전심으로 헌신을 다짐하는 주일 오후 헌신 예배를 온전히 열납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을 통해 슬픔이 변하여 기쁨이 되고, 말씀과 기도를 통해 염려하고 애통하는 심령들이 위로를 받으며, 병든 환우들이 치유받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지나간 시간들 속에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바르게 받들지 못하고 순종하지 못했던 저희의 허다한 허물과 죄를 회개합니다. 회개하는 심령을 긍휼히 보시고 자비하신 주님의 손길로 온전히 죄를 씻어 정결하게 하시고 용서해 주시옵소서. 용서함 받은 심령들이 오직 하나님을 사모하며 경외하는 마음으로 전심으로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십자가의 도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고전 1:18) 되게 하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거룩하고 자유롭게 살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믿음의 공동체가 형통한 날에는 기뻐하고 곤고한 날에는 되돌아보기를 원합니다. 지혜자의 입의 말들은 은혜로우나 우매자의 입술들은 자기를 삼키나니(10:12) 저희에게 지혜의 입술을 허락해 주옵소서. 저희가 지혜로운 입술로 타인을 배려하고 격려하고 위로하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열심히 복음을 전파하며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진리를 사랑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성령님께서 붙들어 주옵소서. 믿음에 확신을 가지고 목사님이 권능의 말씀을 전달하실 때,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의 심령이 옥토로 변화되어, 옥토에 떨어진 말씀의 씨앗이 3060100배의 결실을 거두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위해 헌신의 삶을 살기 원합니다.

 

00 선교회 회원들이 온 맘과 정성을 다해 헌신의 제단을 쌓을 때, 000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은혜의 향연을 축하하기 원합니다. 주일 오후 헌신 예배에 참석한 모든 예배자들이 축복받으며 8월을 갈무리하고 행복한 9월을 맞이하기 원합니다. 오늘보다 내일의 번영에 소망을 품게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8월을 잘 마무리하시고

9월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 더욱더

축복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