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9월 첫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8. 26.
반응형

[9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성찬식 주일 예배 기도문]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창조하신 피조물을 자연의 순리대로 계절의 변화를 통해 섭리하심에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통해 성장과 성숙을 이루게 하시고, 풍성한 가을을 맞아 결실을 보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세월은 유수와 같아 8월에서 9월로 달이 바뀌고,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도 변화된, 9월의 첫째 주일예배에 성만찬 예식을 통해 모든 예배자들이 구원의 신비를 체험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며 말씀을 들음으로 마음이 깨끗하게 정화되고 심령이 거룩하게 성화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교회 공동체를 이루는 지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경청하며 순종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언행심사에 있어 하나님의 영광을 가린 허물이 허다함을 통회합니다. 회개하는 심령에 자비를 베푸시어 십자가의 보혈로 죄사함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온전히 정결하게 하시고 거룩하게 하시어 항상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게 하옵소서.

 

정직하신 하나님 아버지! 어둠의 영들이 활보함으로 말미암아 곤궁에 처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마음이 상한 자를 가까이하시고 충심으로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 줄 믿습니다. 위정자와 정치 지도자들이 혀를 악에서 금하며 입술을 거짓말에서 금하고,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며 화평을 찾길 원합니다.

 

어지럽고 혼탁한 세상 풍조에 <현명한 사람은 들으면 알고, 똑똑한 사람은 보면 알고, 미련한 사람은 당해야 알고, 정말 답답한 사람은 망해 봐야 안다>는 말을 실감합니다. 국민들이 진영논리로 정치를 바라보지 말고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현실을 직시하기 원합니다. 세상 물정에 무관심하여 거짓 선전선동에 현혹되어 오판하지 않게 하옵소서.

 

아무리 속고 속이는 세상이 되었지만, 위대한 국민들이 진실의 편에 서서 민심이 천심임을 강력히 전달하기 원합니다. 비상한 용기가 없으면 불행의 늪을 건널 수 없음을 자각하고, 자신의 양심과 상식과 건전한 가치관에 따라 행동하기를 원합니다. 거짓 술수와 기만 전술에 제발 당하지 말고 후회하는 인생이 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도우시는 하나님 아버지! 교역자 보건주일을 맞이하여 목회자와 교역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 공동체를 이루는 신실한 성도들이 가르침을 받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와 모든 좋은 것을 함께 하라(갈 6:6)신 말씀을 좇아,교회와 목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목회자와 교역자들에게 좋은 도우미가 되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독서의 계절이요 결실의 계절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의 첫째 주일예배에 하늘의 메시지를 전달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부음이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이 충만하여, 번영의 사닥다리를 올라가는 기쁨과 희락의 체험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교회와 예배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모든 손길들 위에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은상가은의 은혜가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말씀과 축복 기도와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하늘나라에 상달되어 모든 예배자들이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을 풍족히 내려받게 하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29월 첫째 주일은

성령강림 후 제13주로

교역자 보건주일입니다.

풍성한 가을이 시작된

9월 첫째 주일 예배의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행복을 포석하고 결실하는

9월이 되어 축복받으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