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0월 첫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9. 28.
반응형

[10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지혜와 능력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경외하며 앙망하고 의지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언제나 풍성하고 왕성한 에너지로 늘 새 힘을 공급하여 주시는 능력의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립니다. 지난 한 주간도 저희들을 눈동자와 같이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이 시간 찬양하며 예배하도록 이끌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 시간 000 선교회가 새롭게 믿음과 헌신을 다짐하며 주일 오후 헌신예배를 주관합니다. 모든 회원들이 헌신의 옷을 여미며 교회를 위해 더욱 헌신하고 봉사하는 부서가 되기를 각오합니다. 저희가 하나님께서 선사하신 달란트를 잘 활용하여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하여 복과 희락이 늘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선택받은 저희들이 지난날을 돌이켜보며 회개합니다. 믿음이 연약하여 감사가 충분하지 못하고, 언행심사가 정결하지 못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가린 적이 많았음을 고백합니다. 부족한 죄인들을 긍휼히 보시고 이 모든 것들을 용서해 주옵소서. 신실한 믿음으로 헌신의 결단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게 하옵소서.

 

국군의 날과 군선교주일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기 위해 피 땀을 흘리는 우리의 젊은 청년들이 지금의 병영생활을 슬기롭게 즐기며 이러한 경험이 청춘의 낭비가 아니라 미래 인생에 좋은 보약이 되고, 군선교가 더욱 활성화되어 국군장병들이 주님을 영접하여 구원을 얻고 평안을 누리길 원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청지기들이 헌신을 다짐하며 코스모스 한들한들 피어 있는 향기로운 가을 길을 걸어가길 원합니다. 겸손함과 근면함과 성실함과 솔직함과 공손함으로 신실하신 하나님을 경외하며 말씀을 청종하고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이들이 듣고 행하는 자로 성읍에서도 들에서도, 들어와도 나가도 복을 받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이 담임목사님을 통하여 거룩하게 여김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담임목사님의 입술을 통해 선포될 때, 말씀을 듣는 모든 예배자들의 심령에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쳐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음을 믿사옵고, 저희가 믿음만을 가지고 살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주일오후 헌신예배를 통해 헌신을 다짐하며 올리는 000 선교회의 봉헌과,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는 0000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하늘나라에 상달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예배자들이 하늘 양식을 풍부하게 공급받아 새로운 한 주간을 역동적으로 살아가는 힘을 얻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본체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코스모스가 한들한들 춤을 추는

10월의 첫째 주일 오후예배를 통해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더욱 튼실하게

결실을 맺고 더욱 행복하시길 원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