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1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1. 1.
반응형

[11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자비하시고 위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자비하심이 영원무궁하시며 우리의 영혼이 지치고 신음할 때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갖가지 아픔과 어려움으로 힘들고 지칠 때마다 낙심하지 않도록, 늘 새 힘과 용기를 주시고 몸을 편안하게 하고 마음을 위로해 주시는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립니다.

 

202210월은 이태원의 핼러윈 행사에 참가한 수많은 군중들이 압사를 당하여 모든 국민이 원하지 않는 비극과 참사로 막을 내렸습니다. 믿음의 지체들이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부상자들이 빨리 회복되도록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국가 애도 기간에 오늘의 수요예배를 통해 모두가 애도하기를 원합니다.

 

몹시도 어지럽고 혼탁함이 계속되는 풍진 세상에서 진영논리에 매몰되어 이성을 잃고 아우성치는 무리들의 아둔함과 어리석음을 깨우쳐 주옵소서. 그들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주셔서 이성을 되찾게 하시고 십자가의 보혈로 죄 사함을 받게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모든 국민이 성령의 매는 줄로 평안의 매는 줄로 하나 되기를 소망합니다.

 

신실하시고 공의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에 정직하고 깨끗하고 활기찬 희망의 새 시대가 활짝 열리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윤리의식과 책임의식이 마비되어 먹이사슬을 구축한 이권 카르텔은 완전히 소멸되기를 원합니다. 거짓 선동과 날조와 중상모략으로 비방에 열을 올리는 언론과 이익 집단과 정치꾼들은 정화되기 원합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하여 섭리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만추의 11월에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교회 공동체와 믿음의 공동체와 사랑의 공동체에 성령의 지혜와 능력이 덧입혀 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모든 믿음의 지체들이 성령 안에서 성령과 함께 성령을 따라 살아가며, 만사형통과 만수무강과 축복을 누리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와 성도를 위해 불철주야 기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부음이 차고도 넘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목사님의 말씀과 축복 기도를 통해 성도들의 심령이 변화되고 심신이 힐링되고 질병이 치유되고 어려운 삶이 번영하기를 소망합니다.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로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게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오늘 수요예배의 특별 찬양을 위해 000 지역원들이 합심하여 기도하며 준비한 찬양이 하늘나라에 상달되어 하늘 문이 열림으로 말미암아 모든 예배자들이 감동감화의 물결을 이루고 함께 축복받기를 원합니다. 축복의 통로로 때를 따라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을 풍성하게 공급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참담하고 참혹했던 10월의

악몽을 떨쳐버리고 만추의 11월에

다시금 희망을 되찾기 원합니다.

이태원 참사에 애도하는 마음으로

11월 첫째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