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1월 첫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1. 2.
반응형

[11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영존하시며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만세 전에 택정하시어 허락하신 복된 날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새벽부터 지금 이 시간까지 은혜의 뜰에 거하며, 사랑의 하나님과 교통하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리며 경배합니다.

 

늦가을이 시작된 만추의 11월 첫 주일을 맞아, 우리 교회를 지극히 사랑하는 000 회원들이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통해 마음과 뜻을 합하여 헌신을 다짐하며 헌신 예배를 주관합니다. 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심령들이 이태원 참사의 사망자와 부상자와 유가족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보내며 애절한 마음으로 애도하기를 원합니다.

 

진실과 거짓을 빛과 어둠을 제대로 분별하지 못하고, 갈등과 분열과 날조와 거짓 선동과 여론 조작의 늪에 빠져 자기중심을 잡지 못하고 허우적대는 백성들의 아둔함과 어리석음에 회개의 영을 부으소서. 구원의 은혜와 지혜를 받아서 새 생명을 얻기 원합니다. 통회하는 심령을 긍휼히 보시고 십자가의 보혈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20221029일 이태원 참사로 말미암아 참담한 10월을 보내고, 11월의 첫 주간을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키며 위정자와 국민들이 진정 애통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애도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번 이태원 참사를 반면교사로 다시는 유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국가 시스템을 정비하고 사랑의 힘으로 극복하기 원합니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특별히 하나님이 사랑의 징표로 세우신 우리 교회가 세상을 향하여 겸손히 섬기며, 세상에 빛과 소금으로 사명을 감당하며, 지역 사회에 구원의 방주로 수많은 뭇 심령을 구원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각 기관과 모든 믿음의 지체들이 성령의 매는 줄로 하나 되어 교회가 성장하고 부흥하기를 소망합니다.

 

아름다움과 신실함이 무척이나 돋보이는 000 성가대가 마음을 합쳐 찬양하고, 믿음의 청지기인 000 회원들이 열심을 다해 합심하여 헌신을 다짐하며 특별 찬양할 때에, 예배의 공동체를 이루는 모든 지체들이 영화로운 면류관을 받아쓰게 되길 원합니다. 말씀과 찬송과 기도에 동참한 모든 심령에게 물댄동산의 은혜가 충만하길 소망합니다.

 

말씀으로 하늘 양식을 늘 부족함 없이 공급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탁월한 영성과 지성과 지혜와 혜안이 지속적으로 배달되어 우리의 신앙이 직진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사모하는 마음으로,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금자탑을 세우는 일에 열심을 다하도록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비극적인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사랑으로 모든 불행을 속히 극복하도록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만추의 11월 첫째 주일 오후 예배에

찬양과 헌신의 마음에 진심을 담아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결실이 더욱

 풍성하여 행복을 되찾길 소망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