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1월 셋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1. 13.
반응형

[11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추수감사절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선하시며 인자하심이 영원하신 하나님 아버지! 결실의 계절에 풍성한 수확을 거두도록 적당한 햇볕과 바람을 주시고 철 따라 우로를 내려 주심에 감사합니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감사를 통해 행복의 문을 여는 마스터 키를 주심에 감사를 올리며 경배합니다.

 

수감사절을 맞아 감사하는 손길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확을 거둔 기쁨에 헌신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사의 절기에 감사의 예물과 헌금을 드리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랑의 하나님께서 사시사철 눈동자와 같이 지켜 주시고 보호하심에 감사합니다. 대적인 말씀을 믿고 절친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헌신의 각오를 되새기며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라>신 말씀에, 몸가짐과 행실이 신실하지 못했던 저희의 허다한 허물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회개하는 심령에 자비하신 하나님이 회개의 영을 부어 용서해 주옵소서. 그리하여 입술로 고백하는 회개와 함께, 믿음으로 실천하는 힘과 지혜와 용기를 주시옵소서.

 

이태원 핼러윈 데이 대형 참사로, 희생된 분들과 부상당하신 분들과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이태원 참사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사하여 사고 원인이 철저하게 규명되기를 바랍니다. 사고 수습과 보상 위로에 대해 현명하고 지혜롭게 대책이 수립되어 국민들의 마음이 진심으로 위로받기를 원합니다.

 

감사와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공동체가 수감사절 찬양 및 헌신 예배를 통해 기도하고 찬양하며 말씀을 들음으로 풍성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없이 불러도 갈 길을 찾지 못한 어린양을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사의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은혜를 베풀어 주심에 감사합니다. 모하는 주님께 우리의 모든 것을 의탁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망 속에서도 본향을 향해 소망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믿음의 청지기들이 마음과 뜻을 모아 찬양하며 헌신을 다짐할 때 축복의 문이 활짝 열리기를 소망합니다. 영적 지도자인 담임목사님의 목회에 영력과 지력과 체력과 경제력과 인력이 충분하게 리필되고 가정에도 물댄동산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이제 담임목사님이 신비롭고 영화로운 지혜와 능력의 말씀으로 나그네 인생들을 설파하실 때, 예배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만사에 형통하는 지혜와 복을 얻고 영화로운 면류관을 받아쓰길 소망합니다.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000 성가대의 찬양이 은혜의 성전에 생명수로 흐르게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11월 셋째 주일 오후예배에

추수감사절 찬양 및 헌신 예배를

위한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감사의 문을 열고 늘 행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