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2월 송년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2. 12.
반응형

[2022년 성탄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2월 넷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송년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거룩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구촌의 천하 만민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과 산타 클로스의 박애 정신을 통해, 구원의 은총과 행복한 기쁨을 얻도록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2022년 마지막 주일을 송년 주일로 허락하셔서, 살아 계신 하나님과 교통하며 우리의 죄와 허물을 참회하게 하심에 찬송과 영광을 올리며 경배합니다.

 

202212월 넷째 주 주일예배는 성탄절과 송년주일을 겸하여 지키며 예배합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각자 형편에 따라 대면으로나 비대면으로 예배할 때, 모두가 메리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안고, 임인년을 잘 마무리하여 묵은 한 해를 보내는, 성탄절 주일예배와 송년 주일예배의 예배자로 온 맘과 정성을 다해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한 해를 최종 결산하는 송년 주일을 맞이하여, 세월을 아끼라 하신 말씀의 거울에, 다사다난했던 일년, 4계절, 12, 52, 365일을 조명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지혜롭게 세월을 아껴 사용하지 못하고, 허무하게 낭비하였음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긍휼을 베풀어 세월을 아낄 줄 아는 지혜와 함께, 회개의 영을 부어 용서해 주옵소서.

 

만유의 주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세상 만물은 최고의 통치자가 되시는 하나님에 의해 의와 공평으로 다스려지는 것을 믿습니다. 암담한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삼아, 다시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악전고투하는 대한민국을 긍휼히 보시옵소서. 주님이 국정 전반을 주재하심으로, 나라에 흥왕의 축복이 임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한국 교회가 세속화의 물결을 복음의 능력으로 물리치고 거룩한 성령의 공동체로 비상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능력인 복음으로 세상과 교회를 변화시키기 원합니다. 급변하는 시대를 선도하며 복음으로 영혼을 구원하고, 관계를 회복시키고, 교회를 성장시키고,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 되길 염원합니다.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시대의 무거운 짐을 지고 기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육체의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 특별한 은사에 은혜와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성탄절에 성인 및 유아 세례를 통해 주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은총을 받는 분들과, 모든 성도들이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을 경배하며, 화평을 얻고 축복받기를 갈망합니다.

 

교회와 예배를 위해 헌신하고 수고하는 모든 손길들과, 거룩한 성탄절 찬양을 부르는 성가대와, 모든 예배자들이, 목사님의 말씀을 들음으로 거룩함의 옷을 덧입고 영생의 축복을 누리길 기원합니다. 예수 앞에 나와서 우리 주만 믿으면 모두 구원 얻으며 영생 복락 면류관을 확실히 받도록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212월 넷째 주일은

성탄절과 송년주일을 겸하여 지키며

예배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 주일인

송년주일이 메리크리스마스가 되길

 소망하며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