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9월 첫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3. 9. 2.
반응형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9월 주일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여름의 낮과 밤에 존재한 수많은 위험과 죽음의 고비에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지키시고 보호하시고 안위해 주심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 천고마비의 계절이요 독서의 계절이요 결실의 계절인 가을에 입성하도록 9월을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9월의 첫째 주일예배에 교역자 보건주일을 기념하고 성만찬 예식을 아울러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교회 공동체를 이루는 000 선교회 회원들이 몸과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주일 오후 헌신예배의 순서를 주관하여 찬양하며 헌신을 다짐합니다. 모든 예배자들이 찬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은혜의 에너지를 풍성하게 공급받고 마음에 기쁨과 평안과 복락이 넘쳐나는 복된 삶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세속화 물질화 우상화에 오염되어 살고 있음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매일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다람쥐 쳇바퀴 돌 듯 죄악과 허물의 쓴 뿌리 생즙을 흡수하며 살아가는 저희의 아둔함과 우둔함을 용서해 주옵소서. 신앙 공동체를 부패하게 만드는 악한 교훈과 거짓 교리의 멍에를 벗어나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진실과 거짓이 이념을 동반하여 공방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긍휼히 보시고, 정의와 공의가 강물처럼 흐르는 나라로 통치해 주옵소서. 거짓 선동과 괴담을 유포하여 국민을 불안하게 하고 편 가르기 하는 정치는 완전히 도태되게 하옵소서. 국가관을 올바르게 정립하고 부정부패와 비리는 완전히 척결되게 하옵소서.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듯, 교회 공동체를 이루는 믿음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교통하며 주님의 은혜를 갈망합니다. 말씀과 찬송과 기도가 살아 숨쉬는 예배에 전능하신 하나님이 임재하심으로 말미암아 성령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모든 심령에게 하늘에서 내려오는 참 평안과 위로와 복과 은혜가 풍성하게 하옵소서.

 

거짓이나 헛됨이 아닌 진실한 마음으로 진리와 생명의 말씀을 선포하시는 담임 목사님의 영육이 늘 강건하게 하옵소서. 일상의 분주함 속에서도 말씀을 청종하여 들음으로 말미암아, 우리의 믿음이 성장하여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향기를 풍기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무엇이 가치 있고 올바르며 옳은지를 분별하는 분별력과 지혜를 허락하옵소서.

 

예배의 순서를 담당하는 000 성가대의 찬양과, 헌신을 다짐하는 000 선교회 회원들의 찬양이, 감동 감화의 물결을 이루어 모든 성도가 은혜의 선착장에 정착하길 원합니다. 우리가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가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도록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39월 첫째 주일은 교역자 보건주일로 성령강림 후 제14주입니다. 계절의 변화로 여름이 임무를 완수하고, 가을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합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은혜에 관한 성경구절 3개를 검색하여 묵상하며 20239월 첫째 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1.여호와 하나님은 해요 방패이시라 여호와께서 은혜와 영화를 주시며 정직하게 행하는 자에게 좋은 것을 아끼지 아니하실 것임이니이다(84:11).

2.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2:8,9).

 3.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4:16).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삶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