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6월 첫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0. 6. 3.
반응형

삼위일체주일, 평신도주일 기도문/

2020. 6. 7. 첫째주. 송장로 기도/

 

만유를 주관하시는 성부 하나님 아버지! 태초에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삼위일체로, 하늘과 땅에서 보이고 보이지 않는 것들도 섭리하시며, 보살펴 주시는 사랑과 은혜에 찬양과 감사와 존귀와 경배와 영광을 올립니다.

 

계절마다 특별한 은혜를 주시어, 녹음 방초로 자연 경관을 이루며 성장의 축복을 받는 6월에, 저희가 항상 성령 안에서, 성령과 함께, 성령을 따라 살도록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호국보훈의 달인 6월의 첫주를 삼위일체주일로 평신도주일로 지키며 감사를 드립니다.

 

삼위일체주일에 성부의 사랑과 성자의 은혜와 성령의 교통하심이, 사랑으로 존위하시며, 생명과 구원의 빛으로, 지혜와 권능으로 좌정하시어 삼위일체주일 예배의 모든 것을 온전히 흠향하옵소서. 말씀충만! 은혜충만! 성령충만!한 축제의 예배로 기쁨의 단을 쌓도록 인도하옵소서.

 

인애하신 하나님! 42회 평신도주일을 맞아 하나님의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로서, 저희가 섬김과 봉사와 헌신의 삶에 얼마나 충성하였는지 되돌아 보며, 저희의 허다한 허물을 자복하고 통회하오니,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하시는 하나님, 자비를 베풀어 용서하옵소서.

 

저희가 초대 교회의 일곱 집사와 같이 지혜와 믿음과 성령이 충만하여 칭찬받는 하나님의 좋은 일꾼들로 택함 받았음을 명심하고 선한 청지기로서 사명을 감당하는데 충성을 다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푯대를 향해 신실하게 달려가 승리와 생명의 면류관을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 호국보훈의 달인 신록의 6월에 호국영령과 유족들을 위로해 주옵소서.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 나라의 독립과 민족의 자유와 평등과 정의를 쟁취하기 위하여 의롭게 산화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립니다.

 

세계 최빈곤국으로 원조를 받던 나라가 원조를 주는 나라로 한강의 기적을 이루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역사의 과정마다 의로운 죽음이 안타까운 죽음보다 보훈되며 그 정신도 존엄하게 계승되어 찬란한 민족 문화를 창달하게 하옵소서.

 

소망의 하나님! 우리 교회에 심어진 말씀의 나무, 기도의 나무, 찬양의 나무가 번성하여 영혼의 쉼터로 아름드리 숲을 이루어 믿음의 정착촌에 명소가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가정에는 행복의 문이, 생업에는 축복의 문이, 건강에는 치유의 문이 활짝 열려, 자녀들이 장래일을 말하며, 어르신들은 꿈을 꾸며, 젊은이는 이상을 보며,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을 받고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영육이 강건하여 만사형통하게 하옵소서.

 

코로나 19로 무척이나 어려운 일상 생활에 우리 교회와, 지원하는 선교사님들과, 부득불한 사정으로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거나 영상예배를 시청하는 모든 성도들을 안전하게 보호하옵소서.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이, 물댄동산의 은혜도 충만하게 하옵소서.

 

어려운 경제 환경에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주고 복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여,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하셨사오니, 믿는 자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지혜와 총명의 신이요, 모략과 재능의 신이요, 지식과 여호와를 경외하는 신이, 너는 내 것이라 지명하여 부르신 담임목사님의 목회사역을 항상 돌보시고 기름부어 주시옵소서. 언제나 탐구한 진리와 생명의 말씀을 대언하실 때 저희가 레마의 말씀을 들음으로 복을 받게 하옵소서.

 

코로나19로 올해는 각 가정이 교회로 와서 심방을 실시중이오니, 심방 때 새 힘과 소망을 주시는 축복의 말씀과 기도가 심방하는 가정마다 행복과 평강으로 깃들어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전능자의 때를 따라 돕는 은혜로, 코로나19의 사회적거리두기 올무를 벗어나, 교회의 모든 활동과 일상생활이 속히 정상으로 회복되게 하옵소서.

 

몸 된 교회를 위해 수고하고 봉사하고 헌신하는 모든 교역자와 성도들과 특송자의 삶에 손이 부지런한 자가 부하게 되는 복과 은혜가 충만하며 형통하게 하옵소서.

 

성령의 도우심을 의지하여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시며 삼위일체로 성자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0 6 첫째 주일은 7일입니다.

2020 6 첫째 주일에 기도할 기도문을 올립니다.

-2020. 6. 3.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