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3월 셋째주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by 송장로 2021. 3. 13.
반응형

3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전지전능하시며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전지전능하신 아버지의 권능으로 풍진 세상의 칠흑 같은 어둠을 밝혀 가시며 세상살이에 지치고 상심한 심령에게 위로와 평안과 소망을 안겨 주시는 거룩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경배를 드립니다.

 

코로나 19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 위험한 환경에서 저희를 고통의 나락에 빠지지 않도록 지켜 보호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거룩하고 복된 성일을 맞아 성도들이 대면과 비대면으로 마음과 뜻을 합하여 예배하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사순절 기간에 저희가 경건과 절제와 단식의 날들을 체험하며 저마다 회개하는 삶이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잘못된 죄악과 허물을 통회하는 심령마다 회개의 영을 부어 회개하는 마음을 긍휼히 여기사 십자가의 보혈로 정하게 하시고 용서해 주시옵소서.

 

사순절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저희가 세상 죄로 인하여 감겼던 눈을 더욱 크게 뜨고 막혔던 귀를 더욱 활짝 열어가게 하옵소서. 사순절 활동으로 우리 교회가 간곡히 권유하는 요한복음 통독과 필사에 성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만유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작금의 상황에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합니다. 000 정부의 국정이 매우 혼돈하고 혼란스럽습니다. 국민 경제는 너무나 어렵습니다. 사회 각 분야는 심각하게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보시고 도움의 손길을 펼치사 흥망성쇠가 퇴보하지 않고 융성해지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어려운 경제 여건이지만 우리나라 경제가 다시 활성화되어 경제가 회복되고 산업이 발달하여 많은 일자리가 재창출되어 실업자가 없는 나라의 국민으로 살게 하옵소서. 무너져 내린 법치가 다시금 바로서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경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위정자들이 국민주권을 존중하고 민심이 천심임을 명심하고 국정을 운영하게 하옵소서.

 

세계적으로 만연된 코로나 팬데믹 재난으로 국가적 왕래도 용이하지 않은 상태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이 상대적으로 늦어지며 우리나라가 갖가지 신호등에 시시각각 빨간 불이 들어오며 위험을 경고하고 있음에 대비하여 만시지탄 않도록 섭리해 주시옵소서.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코로나 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정상적인 교회의 활동들이 규제를 받게 되면서, 성도들의 신앙생활에 빨간 불이 들어온 세상 풍조에 우리 교회가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데 더욱 막중한 사명감을 갖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성령의 지혜와 능력과 혜안을 겸비하여 바른 선택을 하도록 은혜를 베푸소서. 칠흑 같이 어두운 터널 안에서 방황하며 더 이상 고난을 자초하지 않도록 성도들이 먼저 자각하고 바르게 깨어나 국민들을 계도하며 주권을 바르게 행사하게 하옵소서.

 

날로 어려워지는 경제에 점점 내 집 마련의 꿈이 상실되면서 허탈과 실의에 빠진 성도들을 그냥 내버려 두지 마시고 답답한 마음을 위로하시고 용기를 주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기도하는 심령마다 성령의 단비를 맞고, 구하는 이마다 받음을 찾는 이는 찾음을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림의 은혜가 충만하여, 간구하는 심령들이 모두 해갈의 기쁨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만복의 근원이신 사랑의 하나님! 코로나 19 백신 예방 접종이 시작되었으나 국민들의 염려와 우려가 상존하는 현실에 백신 접종으로 인한 사망자가 발생하지 않게 하옵소서. 코로나 예방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전염병이 종식되고, 모든 일상이 정상으로 회복될 때, 담임목사님도 목회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영육을 강건하게 지켜 주옵소서.

 

오늘도 담임목사님이 대면과 비대면 예배를 인도하시며 권능의 말씀을 전하실 때,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저희가 힘 있고 권세 있는 말씀을 들음으로 신실한 믿음이 약동하여 푸른 풀밭 쉴만한 물가에 믿음의 뿌리를 깊이 내리고 안착하게 하옵소서.

 

이역만리에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시는 선교사님들과, 몸 된 교회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교역자와 봉사자와 특송자와 성도들이,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으며,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게 하옵소서. 예배의 순서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아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1.3.21.

셋째주일 사순절 제5주

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공감의 응원은 힘이 됩니다.

행복한 날들로 승리하세요!

-2021.3.13.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