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3월 넷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3. 3. 20.
반응형

[3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찬양과 흠모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섭리하시며 구원의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의 위대하신 능력과 권능을 흠모합니다. 위대하심을 흠모하며 찬양하도록 성령으로 인도하시는 신실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화려하고 왕성한 봄의 기운이 욱일승천(旭日昇天) 하고 있는 3월 넷째 주 마지막 주일 오후 예배를 통해, 할렐루야 하나님을 찬양하며 헌신의 각오를 다짐합니다. 찬양이 넘치는 곳이 바로 천국인 줄 믿습니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 예배에 천사의 찬양으로, 천사도 흠모하는 헌신 예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순절 기간을 지내며 성경 통독과 성경 필사와 성경 묵상에 열심을 다하지 못하고, 예배와 기도회 참석에 열정이 부족하여 말씀을 듣고 찬송하고 기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지 못한 저희의 허물과 죄를 고백하며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옵소서. 사순절 기간을 경건하게 지내며 주님의 십자가 고난에 동참하면 주님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을 덧입게 될 줄 믿습니다. 성령과 함께 성령을 따라 주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인도하소서.

 

한일 정상회담을 통해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한일 관계의 정상화는 북핵 도발과 중국 위협을 저지하고 경제에 새 활력을 불어넣는 마중물이 될 줄로 믿습니다. 한미일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마중물로 경제 회생의 샘물이 될 줄 믿습니다. 대한민국과 국민의 백년대계를 위해 과감한 대승적 결단을 응원합니다.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교회 공동체를 이루는 각 기관들이 봉사하고 헌신하는 수고의 노력만큼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될 줄 믿습니다. 좋은 토양에 좋은 씨앗을 뿌려 인내의 열매, 구원의 열매, 전도의 열매, 축복의 열매, 성령의 열매, 기도의 열매, 칭찬의 열매, 믿음의 열매, 회개의 열매, 감사의 열매, 순종의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4월 첫째 주일인 다음 주일은 사순절 제6주로 종려 주일과 고난 주일과 무궁화 주일로 지키게 됩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사순절 기간에 부활의 소망에 대한 끈을 놓지 않고 십자가 보혈의 능력에 의지하여 순종하며 승리하는 복된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헌신을 다짐하는 00 선교회의 특별 찬양과 할렐루야 성가대의 찬양을 흠향하여 주옵소서.

 

갈급하고 메말라 심령이 가난한 성도들에게 권능의 말씀으로 하늘 양식을 풍성히 공급하시는 담임 목사님에게 성령 충만함과 신앙 생활에 축복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담임 목사님의 말씀과 축복 기도를 통해 모든 성도들이 축복받고 형통하기를 원합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봄의 기운이 욱일승천하고 있는 20233월 넷째 주일 마지막 주일은 사순절 제5주입니다. 20233월 넷째주 주일 오후 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해 올립니다.

오늘은 요한복음 151~10절까지의 성경 구절을 찾아 열매에 관한 말씀을 기록합니다.

<1 나는 참포도나무요 내 아버지는 농부라 2 무릇 내게 붙어 있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가지는 아버지께서 그것을 제거해 버리시고 무릇 열매를 맺는 가지는 더 열매를 맺게 하려 하여 그것을 깨끗하게 하시느니라 3 너희는 내가 일러준 말로 이미 깨끗하여졌으니 4 내 안에 거하라 나도 너희 안에 거하리라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스스로 열매를 맺을 수 없음 같이 너희도 내 안에 있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 6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 버려져 마르나니 사람들이 그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8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는 내 제자가 되리라 9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10 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의 사랑 안에 거하는 것 같이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거하리라>(15:1-10)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참포도나무에 잘 접목된 좋은 가지로 영양분을 풍족하게 공급받으며 많은 열매를 결실하는 행복한 삶을 누리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