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11월 셋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3. 11. 18.
반응형

 

[추수감사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11월 셋째주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영과 육의 생명 양식을 공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백성들이 성읍에서도 복을 받고 들에서도 복을 받을 것이며, 네 몸의 자녀와 네 토지의 소산과 네 짐승의 새끼와 소와 양의 새끼가 복을 받을 것이며, 네 광주리와 떡 반죽 그릇이 복을 받을 것이며, 네가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을 것이니라(28:3-6) 언약하신 하나님의 바다보다 더 깊은 사랑과 은혜를 찬양하며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아주 깊어진 가을의 11월 셋째 주일을 추수감사절로 지키며 예배하도록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대자연의 오곡백과가 결실의 절정기를 맞아 풍성함을 자랑합니다. 심은 대로 거두는 하나님의 섭리로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린 자는 기쁨으로 거두고, 울며 씨를 뿌린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곡식 단을 거두는 예배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희가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로 성령으로 영생을 거두는 일에, 신실한 믿음을 온전하게 유지하지 못하고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로 세월을 허송하며 낭비 하였습니다. 감사보다는 불평과 불만이 많았음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저희를 긍휼히 여겨 용서해 주시고, 풍성한 결실의 계절에 회개에 합당한 열매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세상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념과 분열과 갈등으로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인 대한민국을 긍휼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와 사랑의 손길로 나라의 위기가 새로운 개혁의 기회가 되도록 통치하여 주시옵소서. 용기 있는 개혁으로 과감하게 수술을 단행하여, 빛이 어둠을 진실이 거짓을 평정하는 대한민국으로 수술해 주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이 세상을 주관하여 불안에 떨고 있는 지구촌이 사람들이 하루 속히 안정을 회복하고 평화를 유지하기 원합니다. 전쟁과 재해와 재난과 이념의 갈등으로 인해, 삶의 터전이 흔들리고 각종 질병으로 인해 신음 중에 있는 환우들을 위로해 주옵소서. 세상 모든 역경을 극복하고 희망의 목소리가 높아지게 하시옵소서.

 

각계 각층의 지도자들이 자신이 행한 올바르고 공정하지 못한 행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그 결과에 책임을 지는 사회 풍토가 조성되게 하옵소서.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한 정치적 작태는 반드시 근절되게 하시옵소서. 삼권 분립이 확실히 보장되게 하소서. 사법부가 사법 양심을 철저히 준수하며 재판을 진행하여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게 하소서.

 

감사의 제단을 쌓도록 인도하신 하나님 아버지! 티끌이 모여 태산이 되고, 작은 물방울이 모이고 모여 큰 바다를 이루는 줄 믿습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작은 감사를 쌓고 감사에 감사를 또 쌓아 감사의 제단을 헌물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무리 어렵과 힘들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의 제단을 쌓는 손길들이 말씀과 기도와 찬양을 통해 오병이어의 기적을 체험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신앙 공동체를 이루는 믿음의 지체들이 현명한 사람으로 들으면 알고, 똑똑한 사람으로 보면 알게 되기를 바라고 원합니다. 신앙생활을 영위함에 지혜와 슬기가 넘쳐나 성령의 열매가 풍성하기를 간구합니다. 겸손과 섬김의 자세로 험난한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 원합니다.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의 은혜로, 고난과 역경의 광풍이 불고 있는 삶의 현장들이 만사형통하게 하시옵소서.

 

열방의 선교지에 파송된 선교사들과 국내 비전교회와 선교기관에도 추수감사절을 맞아 감사를 전달하는 마음과 감사로 지원하는 손길이 더욱 아름답게 꽃피길 소망합니다. 추수감사절을 특별히 찬양하는 성가대의 찬양과 감사예물이 하늘나라에 상달되어, 생명 책에 이름이 저장되고 하늘 보화창고에 알곡으로 저장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하늘 나라의 특별 메시지를 전달하시는 담임 목사님에게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 하옵소서. 간절하고 애절한 마음으로 하늘의 영적 에너지를 공급하실 때, 모든 예배자들이 성령의 거룩함을 덧입고 오병이어의 기적을 체험하게 하시옵소서. 감사하는 마음에 풍요와 번영과 평안과 용기를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11월 셋째 주일은 성령강림후 제25주로 추수감사절입니다.

제 개인적인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여 기도문을 작성하여 올리는데 열심을 다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고 행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