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재정적 어려움 속에서 드리는 기도

by 송장로 2025. 2. 5.
반응형

거룩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 지금 저는 부족함 속에서 주님 앞에 나아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순간에도 주님께서 나를 돌보고 계심을 믿습니다.

나의 현실은 어렵고 눈앞의 상황은 막막해 보일지라도, 나는 오직 주님의 풍성한 공급을 신뢰하며,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주님, 나에게 주님의 크신 부요함과 넘치는 축복을 허락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나의 모든 필요는 주님께서 채우십니다. 나는 결코 가난함과 부족함 속에 머물러 있지 않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나를 부요케 하시고, 나의 삶을 형통하게 하실 것입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빌립보서 4:19) 하신 약속을 붙잡습니다.

나는 이 말씀을 믿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하나님의 공급이 내 삶에 이루어지고 있음을 선포합니다.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나의 재정 가운데 역사하고 있으며, 나는 주님이 주시는 경제적 자유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나는 오늘부터 더 이상 부족함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님이 나의 공급자이심을 선포합니다.

나는 지혜롭게 재정을 관리할 것이며, 주님께서 내게 맡기신 일을 성실히 행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내 손에 번영의 기름 부으심을 허락하셨으니, 나는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 나를 새로운 기회와 풍성한 길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나는 부유한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의 재정적 회복이 이미 시작되었음을 믿으며, 나는 주님의 부요함 속에서 살 것입니다. 내 삶은 축복의 통로가 될 것이며, 나는 다른 이들에게도 나눌 수 있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나는 오늘 이 믿음을 확신하며, 기쁨으로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재정은 회복될 것이며, 나는 주님의 풍성한 축복을 경험할 것입니다. 내 삶이 변화될 것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나를 떠나지 않으시고, 언제나 함께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모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며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