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일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8월

by 송장로 2022. 8. 2.
반응형

[주일 오후예배 기도문 8]

[주일 오후 찬양예배 기도문]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우리의 힘이 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신실한 신앙의 공동체가 오직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즐거워하고 기뻐함으로 말미암아 참된 힘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열정의 달 8월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이 여름 휴가를 즐깁니다. 모든 믿음의 지체들이 참된 쉼을 통하여 열정의 에너지를 담뿍 충전하길 원합니다.

 

8월의 첫째 주일 오후 찬양예배를 통해, 000 선교회가 온 맘과 정성을 다해 헌신을 다짐하며, 진정한 감사와 진솔한 찬양과 진실된 경배를 올리며 진심이 담긴 기도를 하도록 성령님이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일 오후 헌신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예배자들이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는 것이 힘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헌신 예배를 통해 지금까지 지내온 삶을 되돌아보며 자복합니다. 파송 받고 임명 받은 직분자로서, 성도를 온전하게 하며 봉사의 일을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는 일에, 확실한 소명감과 정중함과 단정함과 충성심이 부족하고 신앙의 본을 보임에 나약했던 허다한 죄와 허물을 회개하오니 회개하는 심령을 용서해 주옵소서.

 

온유하신 하나님 아버지! 각종 은사와 직분을 받은 저희가 한 성령안에서 한마음으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받드는 신실한 믿음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헌신을 다짐하는 마음에 헌신을, 순종을 결심하는 마음에 순종을, 사랑을 고백하는 마음에 사랑을, 섬김을 결단하는 마음에 섬김을, 지체들이 연합하여 연결고리를 잇게 하소서.

 

요지경 같은 세상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심령이 가난한 자로 공중의 나는 새와 들에 핀 백합화를 바라보며 마음의 여유를 갖고 온전한 파라다이스에서 참된 쉼과 피서를 즐기며 영생 복락을 누리게 하옵소서. 만남의 목장에서 목자 되신 주님의 인도를 받으며 만남의 복을 누리고 맡은 바 청지기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옵소서.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의 기름부음이 충만하게 하소서. 이제 설교 말씀을 통해 모든 예배자들의 영적 목마름이 해갈되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000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과 000 선교회의 애절한 헌신이 하늘나라에 상달되게 하시옵소서. 무더운 여름날 소낙비 같은 위로자가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환경과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헌신을 다짐하며 기도하는 기도자의

 심정으로 기도문을 작성해 올립니다.

기도문을 공유하며 만사형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