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1월 첫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2. 28.
반응형

[1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임원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시며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백성들이 섬김과 헌신의 모범을 보이신 그리스도의 제자도를 따라 희생과 섬김과 봉사의 자세를 갖추고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무한하신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2023년 새해가 시작된 첫날을 첫 주일로 맞이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1월 첫째 주일 오후예배를 찬양 예배 및 임원(제직) 헌신 예배로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귀중한 직분을 부여하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직분이 세상 그 어떤 직분보다 소중하고 귀중한 것임을 깨닫고 충성을 다짐하는 예배가 되길 원합니다.

 

오늘 임원(제직) 헌신 예배를 통해 직분을 새로이 임명받거나 다시금 재임명 받는 임원(제직)들이, 자신의 신앙생활을 낱낱이 점검하며 회개하오니 용서해 주시옵소서. 기도하는 생활과 성경 읽는 생활과 전도하는 생활에 성심을 다하여, 하나님께는 영광을, 자신에게는 유익을, 이웃에게는 구원의 확신과 사랑을 상달하기 원합니다.

 

신실하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교회 공동체의 중요한 구성원인 임원(제직)들이, 먼저 주님의 겸손하고 온유하신 마음을 본받아, 평신도에게 믿음의 본이 되고 교회를 사랑하며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위하여 무슨 일을 할까 생각하며 항상 주님이 원하시는 도구로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 좋은 도우미로 사명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교회의 임원(제직)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1:27)하며 성도들의 모범이 되기를 바랍니다.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2:15),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고전 10:31) 하기 원합니다.

 

담임목사님이 임원(제직) 헌신 예배를 통해 선포하시는 말씀을 통해, 임원(제직)들의 믿음이 더욱 증진되어 믿음의 파수꾼으로 거듭나기를 갈망합니다. 목사님의 축복하는 말씀과 기도로 삶의 터전이 융성해지고 가정에 행복이 넘쳐나길 소망합니다. 목회자와 교역자와 성도들을 성령의 세 겹줄로 연결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기도는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20231월 첫째 주일은

신년 주일이자 주현절입니다.

1월 첫째 주일 오후 예배를

임원(제직) 헌신예배로 드리는

대표 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