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9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부

by 송장로 2020. 9. 7.
반응형

2014.9.14. 둘째주. 송장로/

 

우리의 빛이 되시고 소망이 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섭리하신 땅의 풍성한 소산물들로 저희를 먹이시고 입히시며 안위하시고 성장하게 하시는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더 깊은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교회연합주일을 맞아 한국 교회가 교파를 초월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로 연합하여 화목하게 하옵소서. 알차고 잘 익은 벼 이삭은 고개를 숙이듯, 저희를 겸손과 낮아짐의 모습으로, 참 포도나무에 잘 접목된 가지로 진액을 공급받는 예배로 인도하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지난 주, 주님의 몸과 피를 먹고 마시고도, 옛 사람을 벗어버리고 심령이 새롭게 되어 새사람을 입지 못한 저희의 허다한 죄와 허물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를 복 있는 사람으로 악인들의 꾀를 쫓지 않고,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않고, 마음과 눈과 귀가 겸손하며 온유하게 하옵소서.

 

도우시는 하나님! 우리나라의 위정자들이 주님의 공의를 마음에 품고, 신뢰와 정직함으로 국민을 위한 화합과 상생의 정치로 국정운영이 원활하기를 간구합니다. 정치를 혁신하여 경제와 사회윤리도 바로 서며, 학교 교육의 질도 높아지길 원합니다. 작금의 위기상황들이 전화위복 되어,부강한 나라의 행복한 국민으로 인도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우리 교회가 성령 안에서 하나 되어, 각자 받은 달란트와 사명에 따라 합력함으로, 사랑과 섬김과 이해와 배려와 기쁨이 충만하며 말씀이 흥왕 하게 하옵소서.

풍성한 계절에 우리의 가정에는 행복의 문을, 생업 위에는 축복의 문을 열어 주셔서, 구하는 이는 받음을, 찾는 이는 찾음을, 두드리는 이는 열림의 은혜로 응답하옵소서.

 

교회학교 어린이와 청년들이 사랑과 칭찬을 먹고 자라, 학업에도 좋은 결실을 거두며 말씀으로 성장하게 하옵소서. 학교장과 교사에게도 충만한 은혜와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수능생들이 남은 기간에 집중하여 자신의 강점은 살리고 부족한 부분은 잘 정리하여, 문제 해결능력과 실력이 향상하도록 건강과 지혜와 명철을 더하여 총명하게 하옵소서. 자신의 달란트에 맞게 지원한 분야에서, 대들보 되어 두각을 나타내기를 간구합니다.

 

성령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 담임목사님이 제자 훈련에 비전을 가지고 역동적으로 목회하실 때, 주님께서 늘 강건한 힘을 공급하시며 시온의 대로를 활짝 열어 주옵소서. 사모님의 사역에 은혜를 부으시고, 가정과 자녀에게도 주의 은택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훌륭한 목자 000 담임목사님이 이제 송이꿀보다 더 단 생명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우리 영혼이 들음으로 믿음이 굳세지고, 새 힘을 얻어 승리하는 복된 시간 되길 원합니다. 000 성가대가 찬양을 통해 주님을 만나고, 지혜와 명철을 얻으며, 성령 충만함으로, 합심하여 부르는 감동감화의 아름다운 찬양이, 삶의 향기로 진동하도록 인도하옵소서.

 

주님의 교회를 위해 헌신과 봉사하는 모든 손길과 예배에 함께 하는 모든 심령이 범사가 잘되며 강건하고 형통하여 복된 삶을 찬미하게 하옵소서.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요 14:14)”(언약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14. 9.14. 둘째 주일은

교회연합주일, 농촌선교주일로

성령강림 후 제14주였습니다.

1부 대표 기도문을 올립니다.

-2020.9.7. 송장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