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6월 주일예배 대표기도] 순교자 기념주일 기도문

by 송장로 2022. 6. 13.
반응형

[호국보훈의 달 대표기도]

[6월 주일예배 대표기도]

[6월 넷째주일 대표기도]

[순교자 기념주일 기도문]

만유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민족 문화를 자랑하는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철저히 수호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보내며, 나라를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친 모든 순국선열들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을 절대 잊지 말고 순교자들의 넋도 함께 기리게 하옵소서.

 

오늘은 특별히 순교자 기념주일로 지키며 예배합니다.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자신을 희생함으로 많은 열매를 맺은 순교자들의 신앙을 추모하며, 모든 성도들이 신령과 진정으로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예배하오니, 생명의 주인 되시는 하나님이 이 예배를 흠향하여 주옵소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과 순교자들의 영혼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순교자들이 모진 탄압과 박해 속에서도 애국애족의 숭고한 정신으로 신앙의 절개를 지키며 목숨까지도 희생한 그 숭고한 정신을 제대로 계승하지 못하는 믿음의 백성에게 회개의 영을 부어 용서해 주소서. 시대적 변천에 신앙의 가치관을 회복하게 하소서.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에 새로운 사회적 문화가 창달되기를 기도합니다. 새로운 정부가 미래를 향해 도약의 청사진을 펼치고, 국민의 여망에 부응하는 정책을 차근차근 꾸준히 시행할 때 국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 원동력을 확보하게 하옵소서. 원리원칙에 입각하여 모든 부정부패와 비리를 척결하게 하옵소서.

 

우리나라 현대 정치 문화의 악성 바이러스로 변질되어 버린 정치 훌리건과 팬덤 정치의 폐해가 정화되게 하옵소서. 익명성을 악용한 입에 담지 못할 욕설, 조직적 협박과 음해성 인신 공격으로 폐해가 심각한 사이버 세상의 무법자 사이버 훌리건은 반드시 근절되게 하옵소서. 오프라인 개혁과 아울러 온라인 개혁도 병행되게 하옵소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열방의 선교사님들의 사역지를 위해 기도합니다. 순교자의 심정으로 열방에서 선교 사역을 감당하시는 선교사님들이 뿌린 복음의 씨앗들이 아름다운 복음의 열매를 결실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선교사님들의 가정과 자녀에게도 주님이 베푸는 한없는 복과 은혜가 충만하게 하소서.

 

우리 영혼의 안식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순교자 기념주일을 맞이하여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애국 애족한 믿음의 선진들을 추념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12:24) 하신 말씀을 믿습니다.

 

하나님이 3060100배로 거두게 하시는 열매는 그냥 결실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그에 수반하는 희생과 헌신의 씨앗이 필요하며, 기도의 거름과 물을 주어야 합당한 열매를 결실하게 될 줄 믿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담임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합당한 씨앗들을 뿌리고 합당한 열매들을 결실하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항상 교회를 위해 예배를 위해 각자 부여받은 달란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여러 손길들을 기억하시고 언제나 성령과 함께 성령을 따라 살며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호국보훈의 달 6월의

넷째주일은 성령강림후 제3주로

순교자 기념주일로 추념합니다.

2022 6월 넷째 주일을 맞아

순교자 기념주일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2022.6.13.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