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7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7. 7.
반응형

[7월 주일 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우리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백성들을 외모나 육신의 겉모습에 치중해 판단하지 아니하시고, 믿음의 속마음을 더 귀중히 보아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마음의 진실함과 믿음의 중심을 보시고, 속량하여 주신 하나님의 극진하신 사랑과 무한하신 은혜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리며 경배합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잠정적으로 중단하였던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재개하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모든 예배와 기도회가 정상을 되찾아 가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000 선교회가 헌신을 다짐하며, 찬송하고 기도하고 봉헌하고 특송 하는 주일 오후 예배가, 영과 진리로 전심을 다해 합심한 예배로 하나님께 상달되기를 원합니다.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다고 하셨는데, 신앙적인 환경은 날이 갈수록 세속에 오염되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믿음의 자녀들을 오염된 세속에서 구출하시고, 내 주께 회개한 영혼은 생명수 가운데 젖도록 용서하여 주소서. 저희를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자유함을 얻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소망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가 말씀이 흥왕하고 세상을 향하여 겸손히 섬기며, 이 지역사회에 구원의 등대로 그 역할과 사명을 잘 감당하길 소망합니다.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는 각 기관들이 서로 연합하여 협력하고 상부상조하며 교회의 무궁한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게 하옵소서. 믿음의 지체들이 늘 새로운 힘을 공급받게 하소서.

 

이 시간 담임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며, 적게 심는 자는 적게 거두고 많이 심는 자는 많이 거둔다>는 성경의 진리를 새삼 깨닫게 하소서. 모든 예배자들이 하늘의 신령한 복과 땅의 기름진 복을 받으며 만사형통하게 하옵소서.

 

000 선교회 회원들이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헌신을 다짐하며, 0000 성가대가 기쁜 마음으로 아름답게 찬양하는, 7월의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통해 모든 영광을 주님 홀로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한평생 내딛는 믿음의 길목마다 사랑과 은혜와 축복의 이정표를 세워 놓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중단되었던

 주일 오후 찬양 예배가

7월부터 재개되었기에

대표 기도자의 마음으로

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헌신을 통해 축복받으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