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12월 둘째주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12. 4.
반응형

[12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예배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영원히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 영원무궁하게 자유와 평안과 기쁨과 형통의 축복을 누리도록 인도하시고, 영원히 함께 하시며 무한한 은혜를 베풀어 주심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둘째 주일 오후 예배를 통해, 믿음의 지체들이 온 맘과 정성을 다해 주님을 뜨겁게 찬양합니다. 주일 오후 찬양예배를 통해 헌신을 다짐하는 000 선교회 회원들이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고백하며 헌신예배를 주관합니다. 날마다 숨 쉬는 순간마다 주님이 항상 함께 하시며 은혜 베풀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나그네 인생을 살면서 수많은 어려움과 고초를 겪을 때, 언제나 동행하시는 하나님께 온전히 의지하여 모든 문제를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하지만 범사에 감사하며 쉬지 말고 기도하라 하신 말씀에 순종이 부족했음을 고백합니다. 회개하는 심령을 긍휼히 보시고 용서해 주옵소서. 영적 호흡이 순탄하게 하시옵소서.

 

부정부패와 비리와 퇴폐와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하고, 불법과 탈법과 위법과 악법이 횡행하는 대한민국에, 척결과 정화와 쇄신과 개혁의 회오리바람이 선회하여 광풍과 돌풍을 일으키며 세상을 깨끗이 청소하여 정직하고 청결한 대한민국으로 거듭나기를 염원합니다. 국정 운영에 법과 원칙을 고수하며 예외 없이 적용하길 간절히 원합니다.

 

변화를 이끄시며 도우시는 하나님 아버지! 설렘과 기쁨으로 성탄을 기다리는 대림절 기간에, 믿음의 공동체들이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말씀과 찬송과 기도에 성령의 불을 지펴,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과 빛을 열방과 이웃에 전파하는데 열정을 쏟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사면에 불 성곽이 되어서 항상 보호하시고 이끌어 주시옵소서.

 

오늘 주일 오후 헌신예배를 주관하는 000 선교회 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특별 찬양과, 00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하늘나라에 상달되어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리길 간구합니다. 모든 예배자들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가슴 뛰는 열정과 헌신을 다짐하며 예배에 몰입할 때, 성령의 불길로 하늘의 은총을 체험하기 원합니다.

 

N포 세대를 살면서 절망하는 많은 심령들이, 담임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사는 은혜를 체험하길 원합니다. 말씀을 듣고 순종하는 믿음이 배가된 영적 채무자들이 은상가은의 은혜를 받고, 은혜의 목마름을 해갈하기 원합니다.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2212월 둘째 주일은

대림절 제3주로 성서주일입니다.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을 보내며

대한민국이 점차 상승 기류를 타고

있음을 느낍니다. 좋은 일들이 거듭

발생하여, 모든 국민들의 소망이

확고하게 성취되기를 염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행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