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by 송장로 2022. 12. 5.
반응형

[2022년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수요 저녁 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 아버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만유를 주관하시는 유일하신 하나님이, 독생자로 보내신 예수님을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허락하심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립니다.

 

주님의 오심을 기다리고 준비하는 대림절(강림절, 대강절) 기간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성전에 나와 대면하거나 아니면 각자의 처소에서 유튜브를 보며 비대면으로 수요 저녁 예배에 동참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예배를 통하여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는 하나님과 교통하며 은혜와 진리가 충만해지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강림절 기간에 지난날들을 되돌아보며,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우선하여 받들지 못하고, 자신의 유익을 위해 서로 다투며 싸우고 분쟁하며 시기했던 저희의 허물과 죄악이 허다했음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용서해 주옵소서. 오랫동안 기다리던 주님 강림하셔서 죄에 매인 백성들이 자유함을 얻게 하시옵소서.

 

이념적으로 정치적으로 외교적으로 정책적으로, 잘못된 가치관과 확증 편향적 사고와 굴종적 태도와 국가에 해악을 끼치는 정책 등으로 오류를 범한 독선적이고 독재적인 반민주주의는 완전 철폐되기를 염원합니다. 잘못된 이념적 환각제에 마취된 국민들이 속히 환각에서 깨어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와 법치를 신봉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생명수 샘물을 마시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 되시는 하나님께서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시고, 이기는 자들은 이것을 상속으로 받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영적 갈등에 허덕이는 갈급한 심령에 해갈의 기쁨을 안겨주는 필수적인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습니다.

 

이제 담임목사님이 성령님의 계시를 받아 진리의 말씀을 대언하실 때, 말씀을 경청하는 모든 예배자들이 생명수 샘물을 흡족히 받아 필히 마시기를 갈망합니다. 믿음의 백성들이 대강절 기간을 경건하게 지내며 성탄절을 맞이하기 원합니다. 기다림과 소망과, 회개와 평화와, 사랑과 나눔과 기쁨과, 만남과 화해의 촛불을 차례로 켜고, 구세주로 오신 예수님의 탄생을 경축하는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원합니다.

 

겨울 동장군이 극성스럽게 활동함으로 한파가 드세지면서 우리의 육신을 위축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요 저녁 예배에 참석하여 특별 찬양을 담당하는 000 지역원들의 노고에 은상가은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간구합니다. 모든 예배자들이 다 함께 은혜받고 귀가하도록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다사다난했던 2022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대림절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년초에 계획하신

모든 일들이 아름답게 마무리되는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진심이 담긴 기도문.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