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5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by 송장로 2022. 5. 1.
반응형

[5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전능하사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자연 세계의 시간과 공간과 물질에 변화를 모색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에 무한 감사합니다. 흘러가는 세월에 계절의 여왕으로 등극한 5월이, 신록의 계절로 자연의 산천초목에 푸르름과 싱싱함을 접목하여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으로 기쁨을 선사하니 감사합니다.

 

5월을 가정의 달로 맞이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5월에 가정과 관련된,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과, 부부의 날을 가족들이 전심을 다해 지키며 기도하게 하소서. 믿음이 백성들이 5월에 참석하는 각종 예배와 기도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거룩하신 이름에 합당한 찬양과 감사를 올리게 하소서. 오늘도 전심을 다하여 예배하게 하소서.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세상에, 저희가 믿음의 백성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하여 신실하게 살지 못하고, 언행심사에 있어서 주님의 영광을 가린 죄를 회개합니다. 저희를 긍휼히 보시고 주님의 십자가 은혜로 용서해 주옵소서. 믿음의 백성들이 근신하여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받들며 믿음의 청지기가 되게 하소서.

 

성결하신 하나님 아버지! 세상 만민을 심판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의 섭리로 대한민국 국정이 운영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국민들이 <현명한 사람은 들으면 알고, 똑똑한 사람은 보면 알지만, 미련한 사람은 당해야 알고, 답답한 사람은 망해야 안다>는 말을 되새기며, 진영논리에서 깨어나 답답하게 행동하지 말고 현명하게 실천하게 하옵소서.

 

위정자와 지도자들이 진실과 사실적 현상을, 내로남불과 남 탓과 거짓되게 왜곡하여, 국민을 기만하는 행위를 철저히 심판해 주옵소서. 어둠이 빛을 이길 수 없고, 거짓이 진실을 이기지 못하는 진리가 구현되게 하소서. 자기가 모르는 것은 솔직히 인정하고 전문가의 자문을 구하게 하소서. 정직하고 솔직하고 투명하게 국정을 운영하게 하소서.

 

아무리 용맹한 독수리도 두 날개가 튼튼하지 않으면 하늘 높이 비상할 수 없습니다. 국민들의 민의를 반영하지 않고, 특정 집단의 이익 카르텔에 의해 일방적으로 졸속 처리된 법안과 정책은 후폭풍이 있음을 체감하게 하소서. 후안무치한 정치꾼들은 국민들의 올바른 양심으로 6.1 지방선거에서 투표로 철저히 응징하게 하시옵소서.

 

만복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와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와 교회에 속한 모든 지체들이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게 하소서. 믿음의 백성들이 성령의 지혜와 기름 부으심을 받아, 영적으로 부흥하고 질적으로 번영하고 양적으로 번성하게 하소서.

 

담임목사님 위에 지혜와 계시의 영이 충만하게 하소서. 성령의 음성에 항상 깨어 있어 진리의 말씀을 전파하실 때, 믿음의 백성들이 성령과 온전히 동행하는 은혜를 받으며, 영생의 하늘 양식을 풍족히 공급받게 하소서. 오늘 수요 예배를 통해 말씀을 집중하여 들음으로, 영적인 지식과 지혜와 능력을 얻어서 갈 길과 행할 바를 밝히 알게 하소서.

  

우리를 위해서 온 몸을 내어 주신 십자가의 사랑과 희생의 신비를 기억하게 하소서. 우리가 성령의 능력 안에서 전심으로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게 하소서. 진리의 말씀으로 사슬에 얽매인 자들을 구원해 주시고, 믿음의 백성들에게 영생의 양식을 풍족히 공급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계절의 여왕이 왕림한

가정의 달 5월이 왔습니다.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푸르름과 싱싱함의 왕성한 기운을

받아 행복한 5월을 보내세요!

20225월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을 포스팅합니다.

건강한 5월 만사형통하세요!

-2022. 5. 1. 피터 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