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8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부

by 송장로 2020. 7. 27.
반응형

2015.8.2. 8월 첫째 주. 송장로/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8월의 문이 열리자마자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저희를 푸른 초장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어,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는 생명수 샘물을 풍족히 공급하셔서, 목마른 심령들이 해갈하게 하신 은총에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연일 가마솥 더위와 열대야의 기승에 지친 저희의 몸과 마음을 돌보아 안위해 주시고, 저희의 미지근한 믿음이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받아서, 오히려 영적 온도가 상승 하도록 풀무질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8월에 접어들어 더욱 무성해진 푸른 숲의 정기와 푸른 바다의 힘찬 기운을 담뿍 받으며, 이 시간 우리의 메마른 심령이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는 생명수 샘물에서 빈 두레박에 주님을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을 담아 올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도록 인도하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반복하고 있는 저희의 우매한 죄와 허물을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정결하게 하여 주시고 허다한 죄를 덮어 용서해 주시옵소서.

 

남북평화통일 공동기도주일을 앞두고 화해와 평화로운 통일을 염원하며 간구합니다. 동족을 적대시하고 비방중상하며 대결하는 비정상적인 관계를 해소하고 신뢰를 증진하여 막힌 담을 헐고 교류하고 협력하여 통일의 대박을 이루게 섭리하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우리교회가 사랑과 희망과 소망의 등대지기로 주님으로 인하여 행복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교회의 여름행사들에 좋은 목적이 달성되고 중청 해외수련회를 통하여 은혜와 성령을 체험하게 하시고 각자 꿈과 소망에 맞는 달란트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받은 달란트를 잘 가꿈으로 창의적인 발전과 성공을 이루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지체마다 영혼이 잘됨 같이 범사가 잘되며 영육이 강건하고 형통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가정마다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부어 주시는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무더운 날씨에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는 손길마다 은혜의 열매가 포만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성령의 기름 부으심으로 모범적인 목회로 존경받기에 합당하신 담임목사님과 사모님이 더욱 널리 높이 칭송받게 하옵소서. 찜통 더위에 모든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시옵소서. 믿음의 가문에 행복의 울타리가 더욱 확장되고, 가정마다 물댄동산의 은혜가 충만하여 자손 대대로 복을 지으며 누리게 하옵소서.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11:28) 하신 말씀에 힘을 얻어 저희가 지고 온 모든 짐을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이 시간 담임목사님이 대언하시는 권능의 말씀이 저희가 지고 온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단초가 되어,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는 풀림의 복을 받게 하옵소서.

 

000 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을 흠향하시고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성가대와 교회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손길들 위에 하늘의 신령한 상급과 무한한 복을 내려 주시고 만사형통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갈급한 심령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항상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도록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 2015. 8.2. 첫째 주일은

성령강림 후 제10주였습니다.

1부 대표 기도문을 올립니다.

-2020.7.27. 송장로-

반응형

댓글